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1분컷,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
    넷플릭스 기타정보 2019. 7. 14. 10:32

     

    이번에는 넷플릭스 시청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는 맴버쉽을 가입하면 여러명도 동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같은 계정을 공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이런 식으로 프로필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프로필에 개별적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는 없기 때문에 혹시나 다른 사람이 나의 프로필에 들어와 내가 봤던 #@$@%#한 컨탠츠를 보면 안되는데... 하는 걱정이 들수도 있죠.

     

    그리고 이런 경우가 아니더라도 시청기록을 직접적으로 삭제 해주지 않으면 시청중인 컨탠츠에서 절대 사라지지 않으니 더이상 보고 싶지 않은 영상이라면 삭제해주는 편이 좋겠습니다. (삭제해주지 않으면 시청중인 컨탠츠 목록에서 점점 뒤로 밀려나긴 하지만 사라지지는 않는답니다.)

     

     

     

    그럼 이제 시청 기록 삭제 방법을 알려드릴 건데요. 사실 별거 없습니다.

     

    https://www.netflix.com/viewingactivity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Netflix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여기 위에 링크 걸어놓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시청기록 목록이 뜨는데요. (데스크탑,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맨 오른쪽에 동그랗게 금지표지 되어있는거 있죠?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그 표지를 누르시면 이런 안내사항이 뜨는데 오른쪽에 '시리즈를 숨길까요?'를 눌러주시면 숨기기가 완료 된답니다!!

    (참고로 제가 본 빅뱅이론 시즌5의 '고립순열'편을 삭제하고 싶다고 해서 딱 '한 편'만 삭제하는 것은 되지않습니다. 삭제하면 '빅뱅이론 시즌5' 자체가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넷플릭스 시청목록 제거

    그러면 이렇게 시청중인 콘텐츠 목록에서도 제거가 됩니다. 참 쉽죠?!?!

    (제가 보고있는게 다 애니메이션 밖에 없네요..ㅎㅎ 참고로 왁푸는 프랑스 애니메이션인데 연출이 뭔가 참신해서 재밌더라구요~ 프랑스어로 애니보는것도 신기하구요ㅎㅎ)

     

    원래는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런저런 설정에 들어가서 저 시청기록있는 곳을 찾아야 했지만 제가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PC에서든 핸드폰에서든 편하게 접속하셔서 삭제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최근에 빅뱅이론이 넷플릭스에도 떴더라구요. 저번달까지만 해도 없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모든 시리즈가 시청이 가능하니 빅뱅이론이 무슨내용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이나 중간까지 밖에 못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